처음으로| 로그인|동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

회장 인사말 Home > 소개 > 회장 인사말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생활체육과 엘리트체육이 통합됨에 따라 2016년 7월 1일로 울산광역시 배드민턴협회 초대 회장의 중임을 맡은 표선호입니다.

종전의 배드민턴은 모든 시민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서의 배드민턴과 국가 대표 및 스포츠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엘리트 체육으로서의 배드민턴으로 양분화 되어 관리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국가적 차원에서 생활체육과 엘리트 체육의 통합의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이제는 한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울산광역시 배드민턴협회는 생활체육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86개 이상의 클럽과 초·중·고 8개 학교의 엘리트 체육을 통합하여 이제 그 회원이 수천에 이르고 있어 국민 스포츠로 차지하는 위용이 남다르다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배드민턴을 즐기고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이 있어서 물론 가능한 것입니다.

새롭게 출발한다는 것에 대하여 초반의 어려움은 있을 수 있지만, 저를 포함한 협회운영진은 귀를 열어 둔 ‘소통’과 마음을 모은 ‘화합’을 모토로 하여 급하지 않은 신중함으로 한발 한발 나아갈 것입니다. 거기에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 관심과 성원이 더해진다면 분명 대한민국 으뜸의 국민스포츠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충분하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보다 더 투명한 협회 운영과 효율적인 조직 관리를 통하여 거대해진 위상에 걸맞은 행정과 관리로 부끄럼 없는 스포츠 문화를 이끌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협회의 모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
통합된 모습으로 용감하게 첫 발을 내딛는 협회에게 동호인 여러분의 기탄없는 충고와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진심으로 부탁드리며 아울러 저희 울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도 회원 여러분의 건강증진을 위한 국민 스포츠로서의 배드민턴 인구의 확산과 울산 출신의 최고의 국가대표의 발굴과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는 신뢰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끝으로, 매 경기 순간에 정정당당함으로 최선 다하는 동호인 여러분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안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6년 7월
울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 초대회장   표 선 호

찾아오시는길대회참가신청공지사항클럽관리 프로그램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울산광역시 중구 남외동 754번지 동천체육관內 / 전화 : 052-292-9936 / 팩스 : 052-295-9936
Copyright (c) 2016 ULSAN BADMINTON All Rights Reserved.